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빅파이 칼로리 생각보다 헉

예전에 꽈자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오면

빅파이의 경우 무조건 포함이었습니다.

 

초등학생 시절이기에 빅파이 칼로리 따위는 

당연히 안중에도 없었지만 

 

다만 궁금증이 많이 들었던것은 

크기가 초코파이보다 작은데 

어째서 빅이라는 이름이 들어가 있을까?

하는 의문이었습니다

 

근데 이 글을 쓰기위해 포장박스를

보니까 정답이 써있었습니다 ㅎㅎ

 

 

 

 

승리를 목적으로 둔.. 

victory... big이 아니었네요 ㅋㅋ

사실 파이의 사이즈는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맛이 있다보니까 !

 

 

 

치어리딩을 하는 파이커플을 볼수 있습니다.

 

빅파이 칼로리는 신경쓰지말고 열심히 먹어!

라는 느낌으로 저희를 응원 하고 있네요

 

이제 모두가 궁금해하신 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박스를 다드신다면 ...

 

놀라지 마십시오 ㅜㅜ 

1015칼로리 입니다 덜덜

 

그렇다면 1박스가 아닌 딱 한개만

먹는다면 몇 칼로리일까요?

 

100칼로리 라고 보시면 됩니다 헉

 

작은 크기에 속아서 많이 먹다가 훅

찌겠네요 ㅠㅠ

 

 

야식이 아닌 중간 중간 간식으로 한개씩 먹으면

큰 걱정 안하고 즐길수 있을것 같습니다!

 

빅파이 칼로리 너무 신경 쓰지말고

맛잇게 먹자구요!

 

생각해보니 제가 초등시절에도 

존재했던 과자인데 아직도 건재하게

인기 많은걸 보면 

 

맛이 많이 뛰어나긴 한것 같습니다 ㅎㅎ

 

승리를 위하여 모두 맛잇게 한입들 하십시오!

 

빅파이 칼로리 작성 완료 입니다!